연체된 대출금 문제로 자산 압류 추진

Madwell, 약 460만 달러 은행 부채로 위기

Bank of America는 광고 대행사 Madwell과 그 관련 회사들로부터 약 460만 달러의 대출금을 회수하기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 최근 법원 문서에 따르면, 은행은 뉴욕 연방 법원에 Madwell에 대한 판결을 집행하고 대출 담보로 제공된 자산을 압류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이 사건은 지난 봄, Madwell이 400만 달러에 달하는 대출금을 제때 상환하지 못하면서 시작됐다. Madwell의 CEO인 Chris Sojka는 이러한 회사들의 유일한 소유주다. 그리고 2024년 10월 말까지, 원금과 이자, 연체료 및 법정 비용으로 인해 부채는 약 459만 달러로 증가했다.

양측은 법정에서 인가받은 합의를 통해 부채를 분할 상환하기로 했으나, Madwell 측은 일부 상환 후 추가적인 지불을 하지 않아 Bank of America는 즉각적인 판결을 요구하게 되었다.

올해 1월 6일 기준으로, 초기 상환에도 불구하고 Madwell과 그 관계자들은 여전히 410만 달러 이상을 원금 및 기타 수수료로 남아있다. Bank of America는 미지급액이 합의 조건을 위반한다고 주장하며 대출과 관련된 담보 압류를 요청하고 있다.

이에 대해 Sojka는 전 경영진이 부채를 초래했다고 설명하며, 현재까지 200만 달러 이상을 상환했다고 전했다. 그는 회사가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원만한 해결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