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의 논란이 그녀에게 이점이 될 수도

영국 내 예상 밖 낮은 인기, 미국에서는 상승세

"멕시트" 이후로 5년이 지났지만 메건 마클의 인기는 여전히 논란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콘텐츠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지만, 2025년 초 영국에서의 인기는 19%에 그쳤으며, 이는 지난해 26%에서 하락한 수치입니다. 반면, 미국에서는 2025년 1월을 기준으로 긍정적인 평가가 올라 43%를 기록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넷플릭스 시리즈 "With Love, Meghan"은 광범위한 인기를 끌었으나 평가는 엇갈렸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As Ever'와 비판

메건의 신생 브랜드 'As Ever'는 각종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빠르게 매진되었지만 가격과 브랜드 비전에 대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더불어 그녀는 성공한 여성들과의 대화를 주제로 한 새로운 팟캐스트 "Confessions of a Female Founder"를 준비 중입니다.

왕실과의 관계가 여전히 관점에 영향

메건의 과거, 특히 왕실과의 관계는 계속해서 대중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그녀가 왕실 배경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이 여전히 그 시각에서 평가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대중과의 연결 부족 비판에도 긍정적 기대

비평가들은 최근 메건의 행보가 대중과의 연결성 부족으로 묘사하고 있지만, 그녀처럼 분열을 일으킬 수 있는 인물도 성공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녀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는 모든 사람에게 공감되지 못할 수 있으나, 아르체웰 재단을 통한 자선 활동이 앞으로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낙관적인 전망도 나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의 조용한 삶

메건과 해리 왕자는 캘리포니아에서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조용한 생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거는 여전히 그들의 현재 이야기에 영향을 미치며, 미래 방향성과 더 큰 수용 가능성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